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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약관

          이용약관

          회원가입을 하기 전에 이용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굿잇츠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이하 “약관”이라고 합니다)은 (주)굿잇츠(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운영하는 굿잇츠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 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하여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구현되는 단말기(PC,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의 각종 유무선장치를 포함)에 상관없이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과 이와 관련된 제반 서비스를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회원”이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계정”이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는 권한단위를 의미합니다. “계정”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아이디” 및 “소셜계정”을 의미합니다.
          ④ “소셜계정”이란 SNS의 고유 코드와 연결된 “회원”의 SNS계정을 의미합니다.
          ⑤ “비밀번호”이란 이용자가 이미 부여된 “계정”으로 식별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 등과 관련된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회원”이 정한 문자, 숫자, 부호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⑥ “크리에이터”란 “회사”와의 별도 계약에 따라 제작된 “콘텐츠”를 “서비스”와 “소셜채널”을 통해 송출하거나 “상품”을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판매하는 개인, 사업자, 단체를 의미합니다. 여기서, “콘텐츠”란 “크리에이터”와 “회사”의 별도 계약에 따라 제작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이미지ㆍ동영상 등의 글 및 각종 파일 등을 의미하며 “소셜채널”이란 “크리에이터”가 운영하고 있는 SNS 채널입니다.
          ⑦ “셀러”란 “회사”와의 별도 계약에 따라 “상품”을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판매하는 개인, 사업자 단체를 의미합니다.
          ⑧ “상품”이란 “회사”와 “크리에이터”의 별도 계약에 의해 제작되어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통해 판매하는 “재화 등”과, “회사”와 “셀러”의 별도 계약에 의해 “셀러”가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판매하는 “재화 등”을 의미합니다.
          ⑨ “서비스”는 “소셜계정”에 연동된 “회원”의 “게시물”과 “크리에이터”와 연결된 “소셜채널”의 “콘텐츠”을 수집 분석하여 “서비스”내 배포할 수 있습니다.
          ⑩ “게시물”이란 “회원”이 “사이트” 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이미지ㆍ동영상 등의 글 및 업로드한 각종 파일 등을 의미하며 여기에는 “회원”이 “소셜계정”에 등록한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⑪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련 법령 및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이메일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22조에 따른 방법으로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개정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공지하고, “회원”이 기재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서비스” 로그인 시 노출되는 팝업 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약관”의 개정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일자 전일까지 이의 제기 등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했거나 제22조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개정되는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은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서비스”의 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의 규정에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제 5 조 (회원 가입)
          ① 이용자는 무료로 “회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은 회원가입양식에 회원 정보를 기입한 후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가입신청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회원가입 이후에라도 아래 각 호의 사유가 확인될 경우에는 제28조에 따라 “회원” 직권 해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가입신청자가 “약관”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정지를 받고 있던 중에 “회원” 탈퇴를 한 적이 있는 경우
          3. 실명이 아닌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기재한 경우
          4. 허위의 정보를 기재 또는 제공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5. 가입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의 아동으로서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6.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약관”에서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7. 사회의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8.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은 경우

          ③ “회원” 가입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하거나, 제22조에 따른 통지가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6 조 (회원정보 등의 변경)
          ① “회원”은 회원정보 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 변경을 요청하거나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해당 “회원”의 “계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계정”이 “회원”의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을 포함하고 있어서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③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이용방식에 따라 직접 수정을 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④ “회원”이 제2항에 따른 변경 요청을 거절하거나 제3항을 위반하여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의 계정 관리의무와 책임)
          ① “회원”의 “계정”과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관리 대상이 되는 “계정”에는 “회원”이 “아이디”를 대신하여 사용하는 “소셜계정”을 포함합니다.
          ② “회원”이 “계정”과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계정”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었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계정” 등 개인정보의 유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계정”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제22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⑤ “회원”이 제1항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제2항에 따라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라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계정”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되며, “회사”는 구체적인 신청절차 및 승낙조건 등에 관하여 “서비스”를 통해 안내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추가하고 개시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③ 제2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제22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④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승낙조건 등을 확인하여 계약체결을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절차 상에서 표시하거나 제22조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하여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사”가 본 조에 따라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한 것이 “서비스” 또는 “서비스”의 “게시물”이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다거나, “약관”이나 서비스 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의 적합함을 보증하거나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승낙 이후에라도 “서비스” 또는 해당 “서비스”의 “게시물”이 관련 법령 또는 “약관”이나 서비스 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에 위반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제28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2.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되거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으로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서비스”의 안정적인 제공 또는 개선을 위해 운영상, 기술상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중요사항을 변경할 경우 변경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제22조에 따른 방법으로 사전에 통지합니다. 이때, “회원”의 권리나 의무 및 “서비스”이용과 관련되는 실질적인 사항을 변경할 경우 적용일자 7일 전부터 통지하며,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일 경우엔 적용일자 15일전부터 통지합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1항에 따른 “서비스” 변경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4. 관련 서비스 제휴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경우 중단사유와 중단기간을 명시하여 제22조에 따른 방법으로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에 따른 “서비스” 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회원”및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22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 합니다.

          제 12 조 (저작권)
          ① “회사”가 “서비스”에 작성한 “게시물”과 “회사”와 “크리에이터”의 계약에 의해 작성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에 연동한 “소셜계정”과 “크리에이터”가 연동한 “소셜채널”을 통해 발생하는 “게시물”을 “회사”는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게시 및 배포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본 “서비스”에 게시된 “게시물”을 무단으로 상업적이거나 기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한 용도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④ “회원”이 “게시물”을 임의로 무단 사용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기타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은 타인의 초상권,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목적으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없으며, 만일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로 인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13조 (회원의 게시물)
          ①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 변경 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스팸(spam)성 게시물 및 상업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특정사이트 광고 등)
          2.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3.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5.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6.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7.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8.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9.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10.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1.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3장 구매 계약 및 대금결제
          제 14조 (구매신청)
          ① “회원”은 “서비스” 내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배송에 필요한 정보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결제 방법의 선택
          ②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동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 15조 (구매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14조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구매신청 고객이 재판매의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5. 기타 제반 법령 및 정부의 가이드라인에 위반되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7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 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④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지급방법)
          ① “서비스”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모바일결제, 간편결제
          5. 전자 화폐에 의한 결제
          6. 리워드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 포인트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②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와 관련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재화 또는 용역의 청약 후 합리적인 일정 기간 내에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에 해당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구매자의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 보유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해당 거래진행의 정지 및 소명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③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가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20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8조 (재화 등의 공급)
          ① “회사”는 “회원”과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 청약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예상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기한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합니다.

          제 19조 (환급)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20조 (청약 철회 등)
          ① “회사”의 “재화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법”이라 함)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② “법” 제 17조 제1항 1호에 따라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지를 받은 때보다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③ “법” 제17조 2항 제 3조에 따라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 하였거나 상품의 예외적인 특성(ex. 주문제작상품, 신선식품 등)에 따라 청약 철회 가능 기간이 다르거나 청약 철회가 불가능 할 수 있으며, “회원”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4.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④ “회원”은 제2항 및 제3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⑤ 제3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는 "회사"가 사전에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제 21조 (청약 철회 등의 효과)
          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 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 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구매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금융거래법 등이 정하는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 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22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소셜계정”, 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 전체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서비스” 초기화면 또는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1항의 방법에 따라 정상적으로 발송하거나, 제2항의 방법에 따라 게시하는 경우 통지가 도달한 것으로 보며,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소셜계정, 주소 등이 사실과 다르거나, “회원”이 통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정보의 제공 및 방법)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이용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③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 관련 정보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과 “약관”을 준수하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와 “재화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단, “서비스” 외에 “서비스”와 단순한 링크로 연결되어 제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며 “회사”는 제3자의 사이트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판매하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의 규정에 위반하는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④ "회사"는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제22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주소 등을 통하여 동”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⑥ “회사”는 “회원”의 신원정보 확인을 위해 “회사”가 정한 일정한 범위의 정보 및 관련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권한 있는 기관 등으로부터 요청을 받는 경우 해당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⑦ 제 1 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⑧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제 25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련 법령, “약관”, 서비스 운영정책, 이용안내 및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취득한 일체의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제3자에게 제공, 공개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되고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사용하는 행위
          2.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3.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5.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6.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7. 타인에 대한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회원의 적립금을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10. “서비스” 상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1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2.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13.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14.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회사”의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등)
          15.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6.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7.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해서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함으로써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18.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9.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20.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이메일 주소로 발송하는 행위
          21.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22.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3. 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④ “회원”은 자신의 “계정”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하여야 하며, 이를 타인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타인의 “계정”을 대여 또는 양도받아서는 안됩니다.
          ⑤ “회원”은 “회사”가 본 조의 위반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해 관련자료의 제공 및 소명 등을 요청하는 경우 이에 성실히 임해야 합니다.
          ⑥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⑦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등록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⑧ “회원”은 등록 개인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하고 “회원”이 제공한 등록 개인정보 및 갱신한 등록 개인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회원”이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본 약관 제 28 조에 의거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 26 조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의무)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가 제공하는 화면 이외의 제휴 “서비스” 화면을 제외한 링크된 화면 등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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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③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④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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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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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6. 신속한 이용문의 상담 및 이용자의 불만처리 업무를 대행하는 "회사"에 상담업무에 필요한 이용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7. 회원가입 시 동의하신 제휴사별 제휴 업무 진행을 위한 필요로 하는 본인확인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성명, 연락처, 주문상품평 등)를 제휴사에게 제공하는 경우
          ⑤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 사항(제공 받은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등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⑧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⑨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 등을 할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⑩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회원 탈퇴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 집니다.
          * 개인정보와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제 27 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제 3의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8 조 (회원 탈퇴 및 이용제한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제8조에 따라 체결된 “서비스”이용계약의 해지, “회원”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서비스” 상에서 또는 전화, 이메일 주소, 모사전송 등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관련 법령, “약관” 또는 서비스 운영정책 등을 위반하는 경우 그 위반 횟수와 경중을 고려하여 제8조에 따라 체결된 “서비스” 이용계약의 이행중단 또는 해지, “서비스” 이용정지, “회원” 자격 박탈 등(이하 “이용제한”이라 합니다)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제 25조에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거나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타인의 “계정”과 “비밀번호” 또는 그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4.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서비스” 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기타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이용계약 해지가 완료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보유하는 정보를 제외한 모든 “회원”의 정보가 삭제됩니다.
          ⑥ “회원” 탈퇴 이후 서비스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탈퇴한 “회원”의 정보로 다시 가입하는 것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⑦ 전항에도 불구하고 제2항에 따라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 접수 및 처리 등을 위하여 일정 기간 동안 “회원”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이 경과한 후에 해당 “회원”의 보관중인 모든 정보를 삭제합니다.
          ⑧ “회사”는 “회원”이 관련 법령 및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아래와 같이 경고, 일시정지, 이용계약해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약관 위반 - 경고
          2. 경고 3회 누적 - 일시정지 (30일 간 로그인 제한)
          3. 일시정지 후 재경고 - 이용계약해지 (재가입 제한)
          ⑨ “회사”는 전 6 항에도 불구하고, 제 25 조 “회원”의 의무나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이용계약 해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모든 혜택이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⑩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⑪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 22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고 “회사”의 이용제한 등에 대해 30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하거나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6장 부가서비스 등
          제29조 (리워드)
          ① “리워드”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버 화폐로서 “회원”이 “서비스”에서 “재화 등”을 구매할 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부 및 외부 채널을 통한 상품평 작성 등의 경우 “회원”에게 일정한 리워드를 부여할 수 있고 구체적인 운영 방법은 "회사"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③ “리워드”는 상품 구매시 사용가능 기준 하에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단 사용불가 사전고지품목 제외),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리워드 서비스는 “회원”에게만 제공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④ “리워드”는 부여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유효 기간은 월별로 관리되고 지급된 월로부터 12개월이 지난 후 해당월의 말일 자동소멸되며 소멸 30일 이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별도로 유효기간을 정한 “리워드”의 경우에는 이에 따릅니다.
          ⑤ “리워드”를 사용할 때 사용기간에 대한 별도의 특약이 있는 경우 사용기간 이내에 사용해야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 소멸됩니다.
          ⑥ “리워드”는 만료기간이 빠른 순서로 사용되며,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적립된 “리워드” 중 미사용한 것은 소멸됩니다.
          ⑦ “회사”의 회원 중에 1년간 거래가 없고, 적립된 리워드가 5,000마일 미만인 경우에는 휴면회원으로 간주하여 회사는 해당 회원의 적립된 리워드를 회수하게 됩니다.
          ⑧ 회원을 탈퇴한 경우 “리워드”는 소멸됩니다.
          ⑨ 부정한 방법으로 “리워드”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리워드” 회수, “계정”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30조 (쿠폰)
          ①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 구매 시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② “쿠폰”은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서비스”화면 또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이메일, SMS, 홍보물 등에 표시됩니다. “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여부에 관하여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③ “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④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쿠폰”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쿠폰” 회수, “계정”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 명시된 내용 및 개별 주의사항(이용조건)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조건에 따라서만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⑥ “쿠폰”는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32조 (추천인 코드)
          ①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계정”에 1개의 “추천인 코드”를 발급합니다.
          ② “회원” 본인이 아닌 제3자가 “재화 등”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구매자와 “추천인 코드”가 연결된 “계정”에 사전에 정의된 혜택을 부여합니다. 단, 구체적인 운영 방법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 33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약관” 외에 별도의 서비스 운영정책 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②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서비스 운영정책, 이용안내, 기타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4 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 공격, IDC 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 또는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 등의 수량을 확보하지 못하여 상품 등을 공급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공급이 어렵다는 점을 고지한 후 환불 및 회사에서 정한 추가보상을 진행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의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5조 (사이트의 연결)
          ① “회사”는 “서비스”를 타 사이트에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연결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3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이메일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셀러”의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셀러”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셀러”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셀러”간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셀러”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37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④ 만약 본 약관의 환불 등 일부 규정이 대한민국의 강행법규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그 강행법규에 따르기로 하고, 이로 인해 본 약관 중 일부 조항의 효력이 정지되는 경우에도 다른 조항의 효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 38 조 (손해 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39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③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8월28일부터 시행 적용됩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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