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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44 [배송관련] 새벽배송 신청 및 배송일 지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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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장바구니에 상품을 넣기 전, 배송방법을 변경해 주세요.




            2. 배송일 지정을 원하시는 경우, 장바구니에서 '변경'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창이 뜨면, '희망배송일' 설정이 가능한 날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43 [주문결제] 쿠폰을 적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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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2 [크리에이터/ 셀러 관련] 굿잇츠 입점을 하고 싶어요. (입점 셀러)   
          • 답변

          • 상품에 대한 내용을 marketing@goodeats.co.kr 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41 [회원정보관련]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 답변

          • 마이페이지 내 회원탈퇴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40 [회원정보관련]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 답변

          • [소셜로그인의 경우]

            로그인한 SNS의 서비스를 통해 비밀번호를 찾아주세요. 


            [아이디와 비번을 분실한 경우]

            로그인 페이지 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9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   
          • 답변

          • 비회원으로 주문하기 가능합니다. 

            단, 굿잇츠의 할인혜택과 이벤트 혜택은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38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이용자책임)   
          • 답변

          • 이용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들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Tag과 라벨이 훼손되었거나 제품이 1회용 제품이 경우)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선물박스 포장이 포함된 선물세트 및 오픈 한정 세트는 교환/반품/환불 불가

          37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주방용품 및 생활가전/단순변심)   
          • 답변

          • 왕복배송비가 부과되며 제품 및 포장상태가 재판매 가능하여야합니다. 

            단, 주문제작상품은 변심에 따른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6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셀러제품 및 주방용품 등 /제품누락)   
          • 답변

          • 누락된 제품을 추가 배송하여 드립니다. 


            - 접수방법 : 고객센터로 주문번호, 수령인정보, 누락된 제품의 상품 정보를 전달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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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 오전10시~오후 7시, 점심시간 : 오후1시 ~오후2시) 

          35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주방용품 및 생활가전/ 제품하자)   
          • 답변

          •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리거나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이 환불됩니다. 


            - 접수방법 : 고객센터로 주문번호, 수령인정보, 하자 발생 제품의 상품 정보를 전달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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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 오전10시~오후 7시, 점심시간 : 오후1시 ~오후2시) 

          34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상품정보 기술서와 상이)   
          • 답변

          • 상품정보와 제공 받은 제품이 다른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33 [교환/반품/환불] 교환/환불/반품 (상품정보 이미지와 상이)   
          • 답변
          •  

            상품의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32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배송서비스 불만)   
          • 답변

          • 배송서비스 (불친절, 배송조회불가, 희망시간배송불가 등)으로 인한 반품은 환불처리가 불가합니다

          31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제품 가치의 변화)   
          • 답변

          • 고객님의 사용, 시간 경과, 일부 소비에 의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30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개인적 기호)   
          • 답변

          • 신선식품은 그날의 재료상태나 조리방법에 따라 조금씩 맛이 다를 수 있습니다. 혹은 개인적 기호에 따라 같은 제품도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 기호에 의한 환불/교환요청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29 [교환/반품/환불] 교환/환불/반품 (굿잇츠 배송/주문마감시간 이후 주문)   
          • 답변
          • 오후 5시 이후 주문 마감시간 이후의 주문건은 익영업일 주문건과 함께 D+2일에 생산 후 발송됩니다.

            배송예정일 기준 D-2일 오후 5시 이후의 주문 취소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주문 전, 반드시 주문 마감시간과 배송 가능일을 꼭 확인 후 주세요.

          28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식품제품/단순 변심)   
          • 답변

          • 반품 후 재판매가 불가능한 제품 특성상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27 [교환/반품/환불] 교환/환불/반품 (식품제품/신체적이상)   
          • 답변
          •  

            상품 섭취 후 신체적 이상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로 증빙자료 (진료확인서, 소견서 등)을 제출해주시면, 가입보험사를 통해 직접 조사 및 판정에 따라 보상이 됩니다.


            - 접수방법 : 고객센터로 주문번호, 수령인정보, 제품의 상품 정보 및 사진을 전달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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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 오전10시~오후 7시, 점심시간 : 오후1시 ~오후2시) 

          26 [교환/반품/환불] 교환/환불/반품 (굿잇츠 신선식품/배송사고)   
          • 답변

          • 주문마감시점기준 배송예정일(D+2일 또는 D+3일 오전7시)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거나, 제품이 오배송 된 경우 환불해 드립니다. 

            (단, 제품주문시 반드시 배송예정일 확인을 해주십시오. )

            택배사를 통한 배송 완료가 확인되었으나 제품의 도난, 분실로 인한 부분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접수방법 : 고객센터로 주문번호, 수령인정보, 배송사고 제품의 상품 정보를 전달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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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굿잇츠배송/제품누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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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누락된 제품을 추가 배송하여 드리거나, 리워드로 적립해 드립니다.


            - 접수 방법 : 고객센터로 주문번호, 수령인정보, 수령일, 누락된 상품 정보와 사진을 전달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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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 오전10시~오후 7시, 점심시간 : 오후1시 ~오후2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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